이시가키지마는 오키나와 본토에서 동남쪽으로 약 40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오키나와현 내에서 세 번째로 큰 섬입니다. 이곳은 산호초가 풍부한 바다와 맹그로브 숲 등 열대 특유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며 특히, 일본 최초의 "별 밤하늘 보호지역"으로 지정될 만큼 아름다운 밤하늘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번 진에어의 신규취항으로 더욱 가까와진 이시가키지마, 취항할인으로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가보실수 있습니다. 진마켓할인은 2월 20일까지이니 기간 내에 구매하세요!
이시가키지마는 일본 오키나와현 서쪽에 위치한 섬으로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독특한 문화로 일본내에서도 인기 높은 여행지입니다.
산호초가 풍부한 바다와 맹그로브숲등 열대특유의 생태계를 자랑하며 에메랄드빛 바다와 푸른하늘은 이곳의 대표적인 풍경으로 많은 다이버들이 꼭 찾는 곳입니다. 투명한 바닷물 속에서 다양한 해양 생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대형 가오리를 만날 수 있는 다이빙은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복잡한 지형 덕분에 "지형 다이빙"이라는 특별한 경험도 할 수 있습니다. 프라임 스쿠버 이시가키 등 영어 지원이 가능한 다이빙 샵도 많아 외국인 관광객도 쉽게 체험 다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시가키지마에서 해수욕을 즐기기 가장 좋은 시기는 5월 중순부터 9월까지입니다. 특히 여름에는 푸른 하늘과 뭉게구름이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합니다. 7월에서 9월 사이에는 야에야마 제도 각 섬에서 풍년을 기원하는 "풍년제"가 열리며, 전통 무용 공연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