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과 김태호 PD의 새로운 예능 굿데이의 미리 보기가 방송되었어요, 미리 보기를 보고 나니 2월에 시작할 본 방송에 대해 더 기대하게 되네요
김태호피디와 지디가 새롭게 만드는 음악 예능 "굿데이"는 어떤 예능일지 알아볼까요?
굿데이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협력하여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입니다. 지드래곤이 직접 프로듀싱하며 여러 사람들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내는 과정을 담는 리얼예능형식의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무한도전"을 통해 지디의 귀여운 점, 엉뚱한 점 그리고 천재적인 점등을 끌어낸 김태호 PD와 함께하며 지디의 예능에는 빠질 수 없는 "동묘패션의 파트너" 정형돈, 그리고 그와 음악적 여정을 함께할 88년 친구들로 김수현, 정해인, 임시완, 황광희, 이수혁 등이 출연하며 또 2024년을 빛낸 김고은, 황정민, 안성재셰프등 라인업을 보면 정말 대단한 분들이 출연예정이에요
지드래곤의 "프로그램 호스트"로서의 진솔한 일상과 아티스트의 면모까지 볼 수 있어서 어서 빨리 본방송을 보고 싶습니다.
지드래곤은 다양한 유명 인물들과 함께 작업할 예정이며 정형돈, 데프콘, 조세호, 코드 쿤스트등 그와 친분이 있는 인물들은 물론 한 해를 빛낸 인물들이 출연하여 각자의 경험과 이야기를 바탕으로 그들만의 특별한 노래를 만들어갈 텐데, 출연자 중에는 다른 프로그램에서 이미 노래실력을 선보인 김고은, 김수현, 정해인 등이 이 프로그램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 그들과 지디의 만남이 기대됩니다.
공식티저영상에는 지디와 정형돈의 재회장면이 있어 11년 무한도전에 함께 한 그들의 모습을 다시 떠올리게 하며 특히 88년 동갑친구들과 어떤 캐미를 보여줄까요.
또한 , 굿데이는 지드래곤의 진솔한 일상과 아티스트로서의 모습도 조명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의 메인 포스터는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같이 부를까?"라는 카피 문구로 다양한 인물들과 함께하는 음악적 여정을 함께 할 것을 보여주고, 특히 지드래곤은 "음악의 힘을 믿어요"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전하며, 이 프로젝트를 통해 큰 에너지를 만들어낼 것을 다짐했습니다.
김태호피디와 지디가 만드는 "굿데이", 재미있고 신선한 프로그램이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