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에 개봉하여 큰 반향을 일으킨 대만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리메이크하여 도경수, 원진아, 신예은을 주인공으로 한국에서 새롭게 만들어 개봉합니다. 대만배우 주걸륜의 피아노를 치던 모습이 지금도 잊혀지지않을 만큼 영화는 큰 감동을 주었는데요, 이번 한국에서 리메이크하는 영화에서 도경수, 원진아, 신예은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큽니다.
영화 "말할수 없는 비밀"을 떠올리면 무엇이 가장 먼저 떠오르나요? 바로 피아노 배틀이죠, 원작 배우 주걸륜이 피아노를 잘 치는 배우여서인지 그때 그가 친 피아노곡은 지금도 많은 사람들의 플레이리스트에 있는 곡입니다.
거의 20년이 지난 2025년 한국에서 만드는 "말할 수 없는 비밀", 도경수, 원진아, 신예은이 그때 그 감성을 어떻게 풀어냈을지 너무 기대가 큽니다.
피아노 천재 "유준" 이는 유학중이에 팔목치료를 위해 한국에 교환학생으로 오게 됩니다.
학교에 처음 간 날 들리는 피아노 소리를 따라 캠퍼스의 오래된 연습실에서 신비롭게 음악을 연주하던 "정아"를 만나게 되고 시간을 함께 보내며 가까워집니다.
하지만 연락처도 알지 못하는 정아와의 만남은 계속 어긋나고 어느 날부터 사라져 버린 정아를 찾던 유준은 정아의 비밀을 알게 됩니다.
영화가 개봉하는 주의 무대인사 일정이 확정되었는데요. 1월 27일 개봉일에는 무대인사가 없고 다음날인 1월 28일부터 배우와 감독이 참가하는 무대인사가 영화 상영 후 진행됩니다.
1월 28일 / 2월 2일 : CGV 왕십리, 메가박스 성수,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 CGV 강남
1월 29일 / 2월 1일
-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 메가박스 목동, CGV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요산, CGV 용산아이파크몰
1월 30일 : 메가박스 수원스타필드, 롯데시네마 수원, 메가박스 수원 AK플라자, 롯데시네마 수지, CGV 신세계 경기, CGV 신세계 판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