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3년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SUV무쏘를 계승하는 무쏘 EV가 3월에 출시되어 많은 마니아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무쏘 EV는 서울모빌리티쇼에서 보여줬던 콘셉트카의 90% 이상 구현하여 더욱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픽업트럭 대중화에 앞장서온 KGM의 신모델 무쏘EV 는 3월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사전 예약이 진행 중입니다 구매상담을 하시려면 아래의 바로가기로 가주세요!
무쏘 EV는 KGM의 전통적인 픽업트럭 계보를 잇는 모델로, 강인한 힘과 의지를 상징하는 "무쏘"라는 이름에 전기차 기술을 더해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과거 무쏘 스포츠의 DNA를 이어받아 레저 활동에 적합한 픽업트럭의 면모를 보여줍니다. 편리하고 튼튼한 스타일링과 픽업트럭 고유의 강인한 디자인과, 넓은 2열 공간과 국내 최초 2열 시트 슬라이딩 및 리클라이닝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무쏘 EV는 MX 단일 트림으로 운영되며, 다양한 옵션 패키지를 통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습니다.
무쏘 EV의 판매 가격은 4,800만 원~5,050만 원으로 책정되었으나 전기차 보조금과 개인 사업자 부가세 환급 혜택을 통해 실구매가를 4천만 원대 초반까지 낮출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우리나라 자동차 시장에서는 리튬인산철(LFP) 배터리가 탑재된 전기차에 대해 불리한 보조금이 책정되고 있습니다. 무쏘 EV 역시 LFP 배터리를 탑재했기 때문에 불리한 국고보조금 혜택을 받을 가능성이 있지만 전기차보조금뿐 아니라 부가세 환급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구매하시려는 분은 직접 상담을 통해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아 타스만 사전예약 시작, 가격,제원 알아보기
기아에서 브랜드 최초의 정통 픽업트럭인 ' 타스만'의 구성과 가격을 공개했습니다.혁신적인 디자인과 상품성으로 국내 픽업트럭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가격은 375
pianissimo-pinetre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