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게임을 주제로 한 로제의 "아파트"의 인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블랙핑크 중에서 음색이 독특하고 노래도 잘하는 로제, 이번에는 브루노 마스와 함께 "아파트"라는 곡을 발표했는데요, 노래 자체도 너무 귀엽고 브루노마스와의 댄스도 중독성 있는 매력적인 노래입니다. 자, 이 노래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해볼까요? 먼저 노래 들어보시고요
로제의 한국이름은 박채영, 본명은 로젠 박이며 활동명은 로제입니다. 1997년 뉴질랜드에서 태어나 호주 멜버른으로 이민 가서 성장한 교표 2세입니다. 블랙핑크는 설명이 필요 없는 세계적인 걸그룹이며 현재는 4명의 멤버가 각자 독립적으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콘서트만 블랙핑크로 활동하는 계약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채영이가 좋아하는 랜덤게임~으로 한국어로 시작되는 독특함 후에 갑자기 브루노 마스와 로제가 등장하며 익숙한 한국발음으로 "아파트 아파트~"를 반복합니다.
반복적인 아파트가 들어간 비트와 후에 나오는 감성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로제의 독특한 음악적 색깔과 감성이 돋보이며 브루노마스의 보컬과 훌륭한 조화를 이룹니다.
관계자가 아닌 일반인인 저로서는 갑자기? 브루노마스와 로베가 같이 노래를?이라는 느낌으로 이번 신곡을 접하게 되었지만 알고 보니 로제는 지난달에 브루노마스 소속 레이블인 애틀란틱 레코드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한국의 술자리게임의 하나인 "아파트게임"에서 착안된 것으로 보이는 이 곡은 정말 센세이션 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024년 10월 18일 로제는 브루노마스와 함께 한 싱글 "APT"를 발표하며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여자가수가 뮤직비디오에서 함께 노래를 부르는 남자가수에게 키스를 하는 이 장면이 이렇게 귀여울 수 있는 건가요?
둘이 춤추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남자, 여자가 아닌 너무 친한 친구가 장난스럽게 노는 그런 분위기로만 느껴지기도 참 쉬운 일은 아닌데 그걸 로제랑 브루노 마스가 해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