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타고 가는 단양 소백산 철쭉제 단 5일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차타고 가는 단양 소백산 철쭉제 단 5일간

카테고리 없음

by 소나기하늘 2024. 5. 6. 23:33

본문

반응형

 

 

충북 단양군 단양읍 상상의 거리에서 소백산 철쭉제가 5.23 ~ 5.26에 열립니다.

소백산은 우리나라 12대 명산가운데 하나로 진달래, 철쭉이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한데요 봄바람맞아 꽃망울을 터뜨리며 화사하게 피어있는 연분홍빛 소백산 철쭉 보러 가보실까요?

5월 24일/5월 25일 단 2일만 운행하는 기차이므로 빨리 마감될 것이 우려되니 가시는 분은 아래의 링크에서 서둘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기차 타고 가는 소백산 철쭉축제 예매하기

 

 

출발일시 : 5월 24일 / 5월 25일

이용요금 : 어른/어린이 79,000원

※왕복열차비, 연계차량비, 입장료, 진행비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기차 타고 가는 소백산 철쭉제 일정

 

이 일정은 청량리 역을 07:34 출발하여 제천역에 09:31 도착하여 연계차량으로 소백산으로 이동하여 소백산 철쭉제를 자유로 관람하시는 일정이에요.

소백산 철쭉제에는 철쭉분재등을 전시하는 행사와 다양한 체험행사가 준비되어 있고 또 도립교향악단 오케스트라의 연주, 힐링콘서트등의 공연행사도 마련되어 있으며 축제에 빠질 수 없는 농특산물 먹거리, 판매행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중식, 석식은 모두 자유식으로 진행됩니다.

 

추천 코스로는 다리안 코스 산행라는  트래킹 코스- 다리안로→ 천동, 다리안관광지   비로봉   연화봉이 있는데요 약 8.1km거리로 편도기준 약 3시간 소요되는 트레킹 코스가 있으니 철쭉꽃 관람 후 하이킹을 좋아하는 분은 한번 시도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산정상에서 보는 경치와 군데군데 피어있는 철쭉꽃이 초록과 어우러지는 멋진 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축제 일정이 끝나면 17:00 에 연계차량으로 역전 한마음 시장으로 이동하여 자유석식과 열차 내 간식거리를 구매하고 제천역에서 19:00 기차를 타고 서울로 출발하는 여정입니다.

 

 

 기차타고 가는 소백산 철쭉제 자세한 일정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