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하고 넓은 럭셔리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좋아하는 책을 자유롭게 볼 수 있는 북카페가 있는 것 아셨나요? 대신증권과 함께 만든 지상 2층의 북카페, "위례 그래픽 바이 대신" 은 층층이 소파를 둔 구조로 편안한 독서는 당연하고, 노트북 자리도 있어서 외근 중에 급한 일처리 하기도 매우 좋은 곳이어서 정보를 나누어보려고 합니다.
북카페 그래픽은 이태원의 1호점과 대신증권과의 협업으로위례에 2호점을 개장하여 운영 중입니다.
이태원의 1호점이 주류를 판매하는 어른들을 위한 서점이라면 위례의 2호점은 주거지역과도 가깝고 아이들이 많은 동네라는 점을 특징으로 아이들에게도 책을 읽을 공간을 마련하면 좋겠다는 취지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위례 그래픽 바이 대신은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는 자리도 있어서 외근 중에 일처리 하기에 정말 적합한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송파지역에 외근이 잦은 분들이라면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태원 그래픽은 용산구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만화카페이자 북카페로, 2022년 이후 이태원과 용산 지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곳은 그래픽 노블, 만화, 아트북을 전문으로 하며, 다양한 장르의 책을 제공합니다. 특히 마블 만화책 신간도 다수 보유하고 있어 만화 팬들에게는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위례 그래픽 바이 대신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프라이빗한 북카페로, 만화책, 아트북, 그래픽 노블 등을 마음
껏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곳은 대신증권과 함께 만들어진 공간으로, 주거 지역인 위례에 새로운 문화적 활성화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지상 2층 공간을 층층이 소파를 두어 아늑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독립적인 공간을 마련한 것이 가장 특징적이며 3시간 정도는 금방 지나가버릴 것 같은 멋진 공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