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크리처 시즌2 출연진 등장인물 공개시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성크리처 시즌2 출연진 등장인물 공개시간

카테고리 없음

by 소나기하늘 2024. 9. 29. 11:50

본문

반응형

박서준, 한소희 주연의 경성크리처 시즌1 보셨나요?

제일 마지막 장면에 장태상이 현대에 와있는 장면으로 끝이 나서 정말 궁금했는데 드디어 시즌2가 9월 27일 오후 4시에 공개되었습니다. 1945년을 뒤로 한채 2024년에 온 장태상과 윤태옥, 그들은 서로를 알아볼 수 있을까요? 장태상은 어떻게 현재에 그때 모습 그대로 존재할 수 있는 걸까요? 

정말 재미있게 본 경성크리처 시즌1에 이어 시즌 2는 또 얼마나 재미있게 만들어졌을지 기대가 큽니다.

시즌1 내용이 잘 기억 안나는 분들은 아래링크로 가셔서 한번 더 보셔도 좋겠습니다.

 

경성크리처 1 다시보기

 

경성크리서 시즌 2 - 총 7부작

 

 

 

경성크리처 2는 1945년을 남겨둔 채 2024년 서울, 장태상과 모든 것이 닮은 장호재와 아직 경성의 봄을 살고 있는 윤태옥이 끝나지 않은 경성의 인연과 운명, 악연에 대한 이야기를 그립니다.

시대의 어둠을 헤치며 살아온 장태상과 윤채옥, 운명처럼 다시 만난 두 사람이 인간의 탐욕이 빚어낸 괴물들과 맞서 다시 한번 사투를 벌이기 시작합니다.

 

 

 

경성크리처 2 바로 보기

 

 

등장인물

 

장호재/ 박서준

 

부강상사 사설탐정으로 장태상의 얼굴을 가진 인물로 1년 전 사고 때문에 기억을 잃어버렸습니다, 주변에서 자꾸 장대주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것에 의문을 갖기 시작합니다. 장호재는 장대주가 맞는 걸까요? 그렇다면 왜 그는 2024년에 존재하게 된 걸까요?

 

 

윤채옥/ 한소희

 

엄마인 최성심/세이신 에 있던 괴물이 윤채옥의 몸으로 이동해서 치명상을 입었던 그때 죽지 않을 수 있었고 젊은 모습을 그대로 가진채 여전히 2024년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괴물 때문에 처음에는 다른 괴물들처럼 사람들을 잡아먹었지만 스스로 식욕과 갈증을 이겨내어 지금은 인간사회에서 무사히 지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권용길/ 허준석

 

부강상사 사설탐정으로 기억을 잃은 장호재의 과거를 알고 있지만 어딘가 감추는 게 많은 듯한 인물입니다. 권준택의 사진을 보며 할아버지가 부탁한 내용을 언급하는 걸 보면 장태상의 절친 권준택의 손자로 현재의 장호재를 지켜주는 인물로 보입니다.

전승제약의 쿠로코들에게 공격당한 장호재를 마에다한테 한 번만 살려달라 애원하며 기억을 잃은 장호재를 데려가 부강상사에서 함께 일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승조/ 배현성

 

춘월관 기생 명자/아키코와 마에다상의 남편 이시카와 사이에 태어난 아이, 오른쪽 눈의 홍채가 특이하며 아키코가 괴물에 잠식된 후에 낳은 아이라 마에다가 거두어 양아들로 키운 아이입니다, 이번 시즌2의 빌런이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신지오/ 박성근

 

가토의 전승제약을 물려받아 운영 중인 전승제약의 현재 회장으로 가토의 아들입니다.

전승제약은 시즌1에서 생체실험을 주도한 가토가 그 자료를 가지고 마에다상과 함께 만든 제약회사입니다. 그는 실험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한 채 일부 사람들의 머리에 괴물을 심어 놓아 그들을 쿠로코라 부르며 자신의 용병으로 삼았습니다.

전승제약은 쿠로코를 이용해 무엇을 하려는 걸까요

 

 

쿠로코 1/ 이무생

 

쿠로코의 대표 격인 쿠로코 1은 어떤 목적을 위해 가토가 만든 용병의 존재로 보이며 빌런 대표가 될 듯합니다.

코로코의 존재는 드라마를 좀 더 봐야 정체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노부인/ 손숙

 

의문의 기모노를 입은 노인으로 전승제약 회장이 그녀를 마에다상이라고 부릅니다, 아마도 시즌1의 마에다상이 나이를 먹은 후의 모습인 거겠죠, 배우의 표정이 뭔가 섬뜩합니다.

 

 

 

경성크리처 2 바로 보기

 

 

 

여명준/ 이성욱

 

서울 종로경찰서 강력 2 팀장입니다, 장호재가 우연히 들어간 모텔방에서 한쪽 눈과 뇌가 사라지는 연쇄살인 현장을 목격하게 되며 그 현장에 있던 장호재를 범인으로 지목하며 진짜 살인범을 잡아오라고 합니다.

 

안테나 1/ 박혜진

 

안테나 회원이자 종혁의 할머니로 기억을 잃은 장호재를 계속 장대주라고 부르는 것으로 장대주의 과거를 알며 오랫동안 함께 해온 인물로 보입니다.

 

안종혁

 

안테나 할머니의 손자로 후천성 소아마비로 다리가 불편하지만 전승제약에 합격합니다. 하지만 그가 합격한 이유는 전승제약의 실험을 위해 뽑은 것으로 안종혁은 병을 고칠 수 있다는 말을 듣고 시즌1의 아키코처럼 괴물로 변하게 되는 물을 마시게 됩니다.

 

 

 

경성크리처 시즌2

 

아직 드라마가 시작되었을 뿐이라서 아직 드라마에 대한 평을 하기는 이르지만 이 드라마에 대한 소재만으로도 드라마를 만든 모든 이들에게 감사합니다.

더구나 박서준은  일본에서도 "이태원클래스"의 성공으로 인기가 많은 배우인데 이 드라마에 나온다는 게 한편으론 쉽지만은 않았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한소희는 어쩌면 당연할 수 있지만 전혀 예뻐 보이려는 노력을 하지 않고 역에 몰두하는 모습이 앞으로의 그녀 연기를 기대하게 합니다. 최근 젊은 여배우들 중에서는 독보적이라고 생각하는데 연기도 되고 눈빛에 독기가 있다고 해야 할까요? 연기를 잘해서 그렇게 보이겠지만 채옥이는 한소희외에 다른 배우를 상상할 수 없을 만큼 멋진 연기를 보여줍니다, 이 드라마로 지난 스캔들에서의 모습은 털어버리고 또 한발 정상으로 다가가길 믿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