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베이는 여름에만 간다고요? 아직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은데요, 캐리비안베이는 여름뿐 아니라 겨울에도 야외, 실내 스파를 운영하고 있어서 일본 온천에 뒤지지 않는 겨울철 온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아직 겨울 캐리비안베이를 경험해보지 않으셨다면 2024년 겨울을 캐리비안베이 "스파캐비"에서 마음껏 즐겨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캐리비안 베이 스파케비, 입장료, 운영시설, 즐기는 꿀팁까지 함께 나누어 보겠습니다, 출발~
여름철 신나게 놀았던 캐리비안베이는 겨울이 되면 "스파캐비"로 변신합니다. 야외 어드벤처풀에 약 200㎡ 넓이의 "어드벤처스파"를 오픈하여 노천온천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노천온천탕에는 최상급의 편백나무로 제작한 대형 온천탕과 가족이나 친구, 연인등이 즐길 수 있는 소규모의 온천탕등 7개의 노천온천탕을 즐길 수 있어요.
노천온천탕이 외에도 모든 풀이 따뜻하게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오히려 다른 계절에 비해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유수풀, 파도풀, 워터슬라이드 등 워터파크 마니아들이 꼽는 3대 놀이시설도 모두 여유 있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겨울 캐리비안베이는 더욱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파도풀의 파도타기, 퀵라이드에서는 4가지 슬라이딩 코스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곳이지만 유수풀에 떠다니다 보면 바데풀, 버블탕 등 뜨거운 야외 스파들로 나갈 수 있어서 낭만적인 노천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그중에서도 바데풀은 강한 물살을 이용해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어서 그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가 모두 날아가는 것 같습니다.